불금 가즈아
Jump to navigation
Jump to search
- 팬에 버터를 두른 뒤, 채 썬 양파와 편마늘을 볶는다.
- 살치살에 밑간을 하고 기름을 두른 그릴팬에 살치살을 굽는다.
- 볶던 양파와 마늘에 밀가루 넣어 루를 만든다.
- 루에 우유를 조금씩 넣어가며 졸여 베샤멜 소스를 만든다.
- 데친 시금치를 잘게 다져 베샤멜 소스에 넣고 우유를 부어가며 익힌다.
- 잘게 썬 청양고추와 우유, 파르메산 치즈가루를 더한다.
- 밑에 고기를 깔고 위에 시금치 믹스를 넣어 개란 하나를 위에 두고 오븐에 익힌다.